- 특집Ⅱ 제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2011.09.07 12:00 | KAA저널
-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좋은 광고를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인 '제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이 지난 3월 31일 오후 2시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있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정병철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정병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여정성...
- 건강 마케팅은 지금
- 2021.02.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광고랑 헬스컴이랑 무슨 상관이지?” 십몇 년 전, 미국에서 지도교수로부터 헬스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을 공부하라는 이야기를 듣고 혼자 내뱉은 말이다. 유학 직전까지 카피라이터만 하다가 온 걸 아는 분이 무슨 저런 말을 하나 싶어 화도 났다. 안되는...
- [AD&Marketing/INTELLIGENCE] 알아두면 쓸데없는 광고 잡지식 #08 12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극장 광고’
- 2019.01.08 12:00 | HS Ad
- 극장의 큼직한 스크린으로 몰입감 있게 즐기는 영화는 휴일의 큰 즐거움입니다. 영화관에서 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시작 전 약 20분간 상영하는 영상 광고죠. 누구나 한 번쯤 영화 시간을 착각해 광고 상영 중일 때 입장한 경험이 있을 텐데요.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 [해외 정책 동향]공공데이터 개방과 디지털 옥외광고물의 활용
- 2016.01.15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공공데이터 개방이 일본 지방자치단체들의 가장 큰 화두인 요즘. 디지털 사이니지를 이용해 공공데이터를 개방하는 지방자치단체들이 하나둘씩 늘고 있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주로 트레인 채널, 메디 캐스터, 마케팅 데이터를 축적할 수 있는 자동판매기 등에 활용되고...
- [Close Up] 광고 비즈니스 향후 10년
- 2015.03.18 12:00 | 광고계동향
- 지금 글로벌 광고 업계는 사상 최대의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 책은 일본 광고 업계를 중심으로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광고 시장이 어떤 변화를 맞고 있는지, 무엇이 위기이고 무엇이 기회인지, 그리고 무엇을 개선해야 하며 향후 성장 모델은 무엇인지, 차세대...
- 파는 힘
- 2014.12.02 12:00 | 교보문고
- 책소개 [파는 힘]은 남다른 ‘세일즈 포인트’를 찾아낼 수 있도록 파는 시야를 넓혀주고 파는 힘을 길러주는 책이다. 1장에서는 ‘반드시 판다!’는 각오를 몸에 새기는 8가지 말을, 2장에서는 고객에게 접근하는 10가지 말을,...